차시 |
차시명 |
재생시간 |
1 |
민원사무 기본이론(1) |
47 : 06 |
2 |
민원사무 기본이론(2) |
38 : 59 |
3 |
고충민원의 의의 및 처리절차 |
35 : 01 |
4 |
공익신고자 보호법 - 공익신고 |
37 : 13 |
5 |
청원신청(1) |
36 : 39 |
6 |
청원신청(2) |
38 : 56 |
7 |
감사원을 통한 민원해결 |
37 : 22 |
8 |
민원해결을 위한 사실조사 |
40 : 18 |
9 |
개별법에 의한 민원해결 방법 |
43 : 51 |
10 |
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민원해결 방법 |
38 : 56 |
11 |
건설분쟁민원 해결사례 |
42 : 42 |
12 |
건축법에 의한 민원해결 방법 |
44 : 59 |
13 |
건축민원 해결사례 |
36 : 24 |
14 |
환경분쟁조정법에 의한 민원해결방법 |
40 : 21 |
15 |
환경분쟁민원 해결사례 |
34 : 29 |
16 |
국세기본법에 의한 민원해결방법 |
37 : 09 |
17 |
세무민원 해결사례 |
36 : 51 |
18 |
출입국민원 이론 및 사례 |
37 : 39 |
19 |
국민건강보험 등 보험민원 이론 및 사례 |
37 : 33 |
20 |
부동산 민원 이론 및 사례 |
34 : 21 |
|